남국의 자연의 혜택이 담긴 치유 비누.

MARIANA OCEAN은 마리아나 제도에서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탄생했습니다. 남국의 자연의 은혜가 있는 치유력으로 가득한 고품질의 핸드 메이드 비누를 판매합니다.

 

PHILOSOPHY

NATURE'S HEALING

마리아나 제도 원주민에게 전해지는 자연 요법

우리는 수세기동안 마리아나 제도의 원주민과 차모로 족에 전해지는 "시루하나"라는 민간 자연 요법에 사용되어 온 자연의 식물과 에센셜 오일에 주목했습니다.

MARIANA OCEAN 제품은 마치 "시루하나" 를 받은 것처럼 피부가 힘을 되찾아가는 효능이 있습니다.

마리아나 해구 근해에서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 소금 (마리아나 소금), 마리아나 제도 근해에서 자생하는 허브, 꽃, 식물 등에서 추출되는 다양한 유효 성분을 이용하여 피부가 가지는 자기 치유력 을 높여 피부 질환을 개선하고 피부 본래의 탄력을 유지합니다.

HAND MADE SOAP

ALL NATURAL COLD PROCESS SOAP

전통적인 콜드 프로세스 제법으로 하나 하나 수제작 합니다.

70 여종에 달하는 비누는 모든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수작업 되어 있습니다. MARIANA OCEAN 비누는 옛날부터 전해지는 전통적인 콜드 프로세스 제법으로 약 한 달 숙성시켜 완성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비누는 보습 성분의 천연 글리세린과 고급 오일에 포함 된 유효한 성분이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콜드 프로세스 제법은 식물 등에서 추출한 천연 유효 성분을 소중히 보호 할 수 있는 제법입니다.

자연의 소재에 함유 된 각각의 오일과 비타민 등은 남국의 느긋한 시간 속에서 숙성 중에 융합하여 피부에 최고의 기능을 하는 성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MARIANA OCEAN 비누는 옛날부터 전해지는 자연 요법을 바탕으로 30 여개가 넘는 코코넛 오일과 팜 오일 등의베이스 오일과 피부에 치유 효과 에센셜 오일 등을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대자연의 치유력을 포함한 독특하고 독창성 넘치는 고품질의 비누 라인업 중에서 효과와 효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